이용약관
제 1 조 (목 적)
이 약관은 에듀삼육(이하 "회사"라 합니다.)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합니다.)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제 2 조 (용어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"서비스"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웹 서비스 (무선 인터넷서비스 포함)를 말합니다.
- "온라인회원"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회원ID와 PASSWORD를 정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 (이하 "회원"이라 합니다.)를 말합니다.
- "회원ID"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.
- "PASSWORD"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.
- "사이버 지점"이란 회사가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회원에게 각종 상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한 가상의 영업점을 말합니다.
제 3 조 (약관의 적용)
- 이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.
-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신용(선불, 직불 포함)카드 및 할부금융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각 상품별 규약 및 여신전문금융업법, 할부거래법 등 관련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.
제 4 조 (서비스의 내용)
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, 타 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,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.
단,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별로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, 미제공될 수도 있습니다.
제 5 조 (환불규정)
학원교습의 법률시행령의 수강료 반환기준(제18조 제3항)에 의하여 아래와같이 환불규정을 실시함.
- 수업이 진행되기 전에는 전액 환불한다.
(단, 교재를 사용하거나 파손,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교재비는 제외한다.)
- 이중결재가 일어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한다.
- 수업 횟수가 결제한 횟수의 반(1/2)이 지난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.
- 할인된 수강료는 정가를 기준으로 환불하며,패키지나 이벤트로 진행된 수업도 정가를 기준으로 환불한다.
- 패키지나 이벤트로 받은 혜택이나 사은품은 소멸하며, 사은품은 환불되지 않는다.
- 교재를 개봉,사용,분실,파손 시에는 환불하지 않는다.
- 홀드사용이란 약정수업을 완료하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이므로 연기상태(홀드사용)는 환불 받으실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- 환불액 계산
총 결재 금액 - {수업 한 횟수 X 1회 수업료} - 환불수수료(결제금액의 10%) - 부대비용(택배 배송이 있을 경우)
* 금액은 일의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십의 자리까지 나타낸다.
제 6 조 (홀드)
홀드요청시 근무시간내에(월~목: AM 09:00 ~ PM 18:00 , 금요일: AM 09:00 ~ AM 12 :00)요청하며,
반드시 수업시간 3시간전에 요청해야 함.
- 단기 수업 연기 ; 1회 수업 연기
- 주 1회 수업은 한 달에 1번의 수업 연기 가능.
- 주 2회 수업은 한 달에 2번의 수업 연기 가능.
- 주 4회 수업은 한 달에 4번의 수업 연기 가능.
(단, 입원,장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한다.)
- 장기 수업 연기 ; 2회 이상 수업 연기
- 1회 최고 3개월까지 연장 가능.
- 1,2개월 결제자의 경우 1회의 장기 연장 가능.
- 4,6개월 결제자의 경우 2회의 장기 연장 가능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