+ (82) 1577-0536
edu36@syenglish.co.kr

Mon - Fri 09.00~18.00
Saterday,Sunday Closed

FAQ

제목 내강의실 이용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-04-25

저희학원에서는 수강생들의 개인 공간을 제공합니다.
홈페이지 접속 후 내 강의실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.

1. 내강의실

  ① 학습진행현황 수강생의 수업참가 여부(출석부) 및 사운드 파일을 다운받아 다시
      들어볼수 있습니다.

  ② 학습평가서 매월 마감일에 강사들이 수강생의 1개월 동안의 수업내용을 평가하여 평가서를
      작성 발송 합니다. 강사들이 작성한 평가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 ③  영어일기쓰기는 강사에게 발송하면 강사들이 확인 하고 수강생의 오류를
      교정하여 발송해 드립니다. 

  ④ 요청사항접수 수강생이나 부모님께서 수업에 관련된 사항이나 원하시는 사항
      (시간변경, 학습번호변경, 강사변경등)을 입력하시면 교육담당자에게 바로 전달이 됩니다.

2. 회원정보관리

  ① 신상정보조회/변경 수강생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  ② 비밀번호 변경 수강신청 시 만들어진 비밀번호를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.
  ③ 회원탈퇴 여러 가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 중단을 요청 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.



 





 

목록보기